티스토리 뷰
목차
토트넘과 뮌헨의 경기 취소표는 풀릴 때마다 10장 정도가 풀리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소진되게 됩니다. 예매 취소 좌석은 시간차를 두고 오픈되기 때문에 몇시 몇분에 풀릴지 확실히 알아야만 합니다.
지금 바로 토트넘 뮌헨 취소표를 주워보시길 바랍니다.
취소표 줍줍
손흥민 선수가 주전 주장으로 있는 토트넘과 김민재 선수가 뛰고 있는 바이에르 뮌헨이 바로 이 한국에서 벌어지는데, 토트넘 vs 뮌헨 티켓을 예매하지 못하셨나요? 저 또한 예매하지 못했다가 취소표를 잡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취소표를 어떻게 잡을 수 있는지에 대한 꿀팁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토트넘과 뮌헨의 경기 티켓은 매일 2시간마다 풀리게 되며 10장이 한번에 나옵니다. 그렇다면 몇분에 잡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그리고 만약 잡지 못했더라도 중계 바로보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시오지 않을 기회를 놓치기 싫으시다면 지금 바로 취소표를 잡으러 가보시죠!
취소표 잡는 꿀팁
1. 시간은 28분쯤부터 대기하기
쿠팡플레이에서는 2시간마다 토트넘 vs 뮌헨 취소표가 풀립니다. 보통 30분에서 59분까지 풀립니다. 만약에 13:30 에 한번 풀렸으면 다음 14시 30분에 풀리게 됩니다. 2시간 간격으로 10장씩 나오기 때문에 빠르게 주워 담아야 합니다.
2. 네이비즘 활용하기
저같은 경우는 새벽에 줍게 되었는데 30분이 되기 전인 28분부터 시간을 알려주는 홈페이지와 같이 잡았습니다. 30분이 되기 전인 29분 58초부터 광클릭을 하면 바로 잡을 수 있으십니다. 이 때 정확한 시간을 알려주는 사이트인 네이비즘을 이용한다면 더욱 성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3. 중고나라 이용
중고나라에서는 다양한 경기의 표들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할 것은 돈을 보내기 전에 직접 만나 현장에서 티켓을 받고 금액을 지불해야하는 것입니다.
예매 시 유의사항
당일 입장 전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 확인에 적합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각 WoW 회원 계정은 게임당 티켓 1장으로 제한되며, 거래당 최대 4장의 티켓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시리즈는 최적의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티켓 스캘핑(쿠팡 플레이 앱 외부에서의 거래, 재판매, 양도 금지)에 대해 엄격한 정책을 시행합니다.
PC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한 부정구매 방지를 위해 본 행사의 티켓 예매는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ID 양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취소된 티켓은 무작위로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경기는 종이 티켓이 발행되지 않는 100% 스마트 티켓으로 진행됩니다. 티켓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원활한 예약 진행을 위해 예약 시 신용카드 결제와 체크카드 결제만 지원됩니다. 은행 및 계좌이체는 불가능합니다.
일부 태블릿 모델에서는 결제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티켓 예매 시 태블릿 기기보다는 스마트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취소 기한 내에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서만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상이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 당일, 티켓을 예약 및 소지한 와우 회원 본인이 입장해야 하며, 동반인은 티켓을 구매한 와우 회원과 함께 입장해야 합니다.
티켓당 1,000원의 예약수수료는 구매 시 티켓 가격과 별도로 부과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